전체메뉴 검색
IT

위메이드, 대만·태국서 이용자 초청 행사 '파트너스 데이' 개최

류청빛 기자 2025-12-10 15:16:11

파트너스 서버 소개 및 향후 계획 발표

글로벌 업데이트 로드맵·개발진 Q&A 진행

'레전드 오브 이미르'의 '파트너스 데이'에서 이용자와 Q&A를 진행하는 석훈 위메이드엑스알 대표(좌)와 김성희 위메이드엑스알 디렉터(우). [사진=위메이드]

[이코노믹데일리] 위메이드(대표 박관호)는 자사의 다중접속역할게임(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의 이용자 초청 행사 '파트너스 데이'를 해외에서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일(이하 현지시간) 대만, 지난 7일 태국에서 각각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레전드 오브 이미르 글로벌 버전만의 차별화 요소인 파트너스 서버에 대한 발표와 파트너스 서버의 향후 계획, 우수 사례 등을 소개했다.
 
행사 연사로 실제 파트너스 서버 운영자도 참석해 운영 과정에서의 노하우, 서버 활성화 전략, 운영 중 생긴 특별한 에피소드 등을 참석자들과 공유했다.
 
위메이드는 오는 2026년 예정된 글로벌 업데이트 로드맵을 대중들에게 공개했고 이달 시작하는 글로벌 토너먼트 '이미르컵'의 개시도 예고했다. 또한 개발진이 이용자의 의견을 직접 듣고 답하는 Q&A 세션도 진행했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스 데이를 통해 확인한 현지 이용자의 의견을 바탕으로 콘텐츠 완성도와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예정"이며 "대만과 태국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국가에서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글로벌 이용자와의 유대 관계를 계속해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글로벌 론칭 이후 17만명 수준의 동시 접속자 수를 기록하고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