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금융

KB증권, '대출 180일 이자지원금 주인공을 찾습니다' 이벤트 실시

정세은 기자 2025-12-10 09:50:06

Prime센터 국내거주 개인고객 대상 진행

기간내 신규 대출 실행고객 전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지급

KB증권은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대출 통합 약정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대출 180일 이자 지원금 주인공을 찾습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사진=KB증권]
[이코노믹데일리] KB증권은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대출 통합 약정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대출 180일 이자 지원금 주인공을 찾습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내년 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Prime센터(비대면·은행연계) 국내거주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식거래 가능한 위탁계좌를 통해 1인 1위탁계좌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계좌에서 신규 주식·펀드·채권 등 증권담보대출을 실행해야만 참여 가능하며 기존 대출 연장은 제외된다.

이벤트 신청은 필수이며 KB증권 대표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인 'KB M-able(마블)', 'M-able 와이드', 홈페이지 등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먼저 기간내 신규 대출을 실행한 고객 전원에게는 1인 1지급에 한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가 지급된다.

또한 이벤트 신청계좌 기간내 신규 대출을 실행하고 신규 대출 익월 추첨일 기준 대출잔고를 보유한 고객 15명을 매월 추첨해 180일치 이자 상당액을 지급한다.

당첨자 추첨일 및 대출잔고 평가 기준일은 △내년 1월 16일 △2월 13일(금)이며 월별 중복 당첨을 불가하며 1인 최대 1000만원 한도로 지급한다.

이벤트 신청 계좌에서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모두 대출을 실행해 합산 1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500명을 추첨해 신세계상품권 5만원이 지급된다.

대출잔고 평가기준일은 내년 1월 30일 이다. KB증권은 지난 11월 한 계좌 안에서 국내주식과 해외주식을 동시에 대출받아 볼 수 있는 통합 약정 서비스를 오픈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손희재 KB증권 디지털그룹장은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모두 한 계좌에서 대출이 가능하도록 서비스가 개선된 만큼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자금을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시장 흐름과 고객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