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상품은 OTT·앱스토어·패션·편의점·영화·데이트 등 청년층 이용 빈도가 높은 6개 영역에서 20~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연회비 없이 월 최대 2만원, 연간 최대 24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KB국민은행과 함께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적용하면 월 최대 5만원까지 혜택이 확대된다.
혜택은 선택형 A팩과 B팩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A팩은 △OTT 50% △앱스토어 30% △여가·택시·편의점 20% △영화 4천원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B팩은 △쇼핑 멤버십 50% △통신요금 5% △패션·배달·편의점 20% △데이트 업종 4천원 등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과 함께 진행하는 'KB Youth Club 체크카드 × 밀리터리 클럽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월 최대 3만원의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1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카드 커버 스티커 교환권을 제공하며 신규 발급 고객에게는 3만원 이상 이용 시 3만원 캐시백, 첫 이용 시 5천원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 Youth Club 체크카드는 청년층의 생활 패턴에 맞춘 실질적 혜택이 강점"이라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