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금융

IBK기업은행-중소기업 옴부즈만, '참 좋은 중소기업·소상공인 대상' 개최

지다혜 기자 2025-12-04 17:25:54

책임과 혁신의 모범 중소기업·소상공인 한자리에

(왼쪽부터) 김성태 IBK기업은행장, 최승재 옴부즈만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기업은행]
[이코노믹데일리] IBK기업은행이 중소기업 옴부즈만과 함께 '2025 참 좋은 중소기업·소상공인 대상' 시상식을 열고 사회공헌·기술혁신 등에서 성과를 낸 중소기업인과 소상공인 50명을 선정해 격려했다.

IBK기업은행은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중소기업 옴부즈만(옴부즈만 최승재)과 공동으로 '2025 참 좋은 중소기업·소상공인 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사회공헌 △지역발전 △기술혁신 △소상공인 △규제혁신 등 5개 분야에서 묵묵히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혁신을 이뤄낸 총 50명의 중소기업인과 소상공인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성태 기업은행장과 최승재 옴부즈만은 수상자들과 함께 손을 모아 기업의 성장과 도약을 기원하는 퍼포먼스를 진행하며 앞으로도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해 변함없는 지원과 협력을 이어가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김성태 은행장은 "대한민국 경제가 위기를 극복할 수 있었던 것은 현장을 지켜온 기업인들의 끈기와 꾸준함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기업은행은 중소기업의 가치를 높이고 경제 활력 제고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