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생활경제

교촌에프앤비, 유닛로드시스템 파렛트 부문 수상

김아령 기자 2025-11-14 09:37:09
‘제22회 한국파렛트·컨테이너산업대상’ 시상식에서 이상로 교촌에프앤비 국내사업부문 부문장(우)과 서병륜 한국파렛트컨테이너협회 회장(좌)이 기념사진 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교촌에프앤비]
[이코노믹데일리] 교촌에프앤비가 ‘제22회 한국파렛트·컨테이너산업대상’ 유닛로드시스템 파렛트 부문(한국파렛트컨테이너협회장상)에서 수상했다.
 
14일 교촌에프앤비에 따르면 한국파렛트·컨테이너산업대상은 한국파렛트컨테이너협회가 주최하고 대한상공회의소가 공동 주관하며, 산업통상자원부·국토교통부 등 관계 기관이 후원하는 국내 물류산업 대표 시상식이다.
 
교촌은 물류 단계별 운영 효율 강화를 위해 유닛로드시스템 기반의 표준화된 물류기기 운영체계를 구축하며 운영 효율성, 품질 신뢰도, 친환경성을 높이는 등 지속적으로 물류 혁신을 추진해왔다.
 
유닛로드시스템(ULS)은 개별 물품을 하나의 단위(Unit)로 묶어 물류의 체계화를 가능하게 하는 시스템이다.
 
교촌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물류 시스템 경쟁력 강화에 더욱 속도를 낼 계획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교촌의 물류 혁신과 친환경 운영 성과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며 “지속적인 물류 시스템 고도화를 통해 대외 신뢰도와 브랜드 가치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