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산업

만트럭코리아, '화물맨'과 맞손…구독 서비스 6개월간 무료 제공

류청빛 기자 2025-11-06 17:46:16

무료 가입 기간 동안 전용 굿즈 제공

"고객의 실질적 사업 지원 시도"

만트럭버스코리아와 화물맨의 협업 포스터 [사진=만트럭버스코리아]

[이코노믹데일리] 만트럭버스코리아가 국내 화물정보망 플랫폼 '화물맨'과 전략적 협업을 통해 만트럭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공동 추진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만트럭 신차 구매 고객 대상으로 화물맨 구독 서비스를 6개월간 무료로 제공한다. 화물맨은 5톤 이상 화물차주를 중심으로 운영되는 화물정보망 플랫폼으로 실시간 배차 물량을 확인하고 매칭을 통해 화물 운송이 가능하다.
 
양사는 초기 차량 운영 단계에서 화물차주의 안정적인 화물 확보와 비용 절감을 동시에 실현해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한다는 취지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해당 무료 가입 기간 동안 만트럭 고객에게 '화물맨x만트럭 전용 굿즈'가 제공된다.
 
만트럭은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초기 정착 지원부터 장기적 운송 효율까지 지원 범위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사측은 이를 통해 고객의 사업 운영을 실질적으로 뒷받침해 고객 중심 가치 실현에 앞장설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김보영 만트럭버스코리아 브랜드전략실 부사장은 "이번 협업은 차량 출고 단계에서부터 고객의 실질적인 사업 운영을 지원하는 의미 있는 시도"라며 "안정적인 배차 기회 제공과 합리적인 운송 환경 조성을 통해 고객의 안전과 경제성을 동시에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