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에쓰오일에 따르면 이번에 수상한 빠른주유 활성화 캠페인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MY S-OIL'의 간편 결제 기반 빠른주유 서비스 이용 경험을 확산시키기 위해 추진된 마케팅 활동이다.
에쓰오일은 주유 고객의 이용 데이터를 분석해 대상자를 세분화하고 맞춤형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특히 해당 캠페인은 모바일 앱 멤버십 리워드, 사용 인증 이벤트, 참여형 홍보 콘텐츠 등을 연계해 실제 이용률 증가와 고객 충성도 제고로 이어지는 성과를 달성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빠른주유'는 MY S-OIL 앱에 등록한 카드∙포인트∙쿠폰 등을 통해 △실물 카드 없이 결제 △보너스 포인트 자동 적립 △전자영수증 발급 등이 가능한 간편 주유 서비스이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이 실제로 체감하는 편리함을 중심에 두고 고민해 온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더 빠르고 똑똑한 주유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단독]한화에너지·한화솔루션 집안 싸움...법원, 강제조정 돌입](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5/11/20/20251120165838549546_388_136.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