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스마일게이트의 블록버스터 신작 ‘로스트아크 모바일’이 비공개 테스트(CBT)로 마침내 베일을 벗는다. 원작의 명성을 이을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만큼 이번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핵심 콘텐츠와 완성도를 처음으로 이용자들에게 선보인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17일부터 11월 6일까지 ‘로스트아크 모바일’의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고 밝혔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테스트는 11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PC 클라이언트 등 멀티 플랫폼 환경에서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에서 참가자들은 언리얼 엔진5로 재탄생한 고품질 그래픽과 새로운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다. 원작의 핵심 재미였던 가디언 토벌, 군단장 레이드 등 파티형 콘텐츠는 물론 1인 플레이어를 위한 카오스 브레이크, 1인 레이드 등 새로운 콘텐츠도 공개된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서는 로스트아크 모바일만의 오리지널 클래스 ‘소드마스터’도 직접 플레이해볼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기념해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 신청을 완료한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미션을 수행하고 ‘헤리리크의 홀씨’를 모아 네이버페이 포인트,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헤리리크 캐릭터 굿즈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CBT 소식을 개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지난 비전 프리뷰 행사에 이어 로스트아크 모바일을 더욱 많은 모험가 여러분이 플레이해 보시고 다양한 피드백을 주실 수 있도록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게 됐다.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신청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