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건설

GS건설,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뮤지컬 나들이…조직문화 소통 강화

차유민 기자 2025-09-02 09:49:09
허윤홍 GS건설 대표(사진 가운데)가 GS아트센터에서 뮤지컬 <위대한 개츠비> 관람에 앞서 공연장을 찾은 직원들과 함께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GS건설]

[이코노믹데일리] GS건설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GS아트센터 개관을 기념하여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을 초청하고 공연장 전체를 대관해 뮤지컬 ‘위대한 개츠비’ 관람 행사를 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허윤홍 대표가 취임 이후 강조해 온 ‘소통 경영’의 일환으로 현장에서의 소통을 넘어 문화 공간에서도 임직원과 함께하는 자리가 됐다.
 
관람뿐 아니라 사전에 GS타워 사내 식당에서 저녁 식사가 제공돼 풍성한 시간을 더했다. 또 공연 시작 전 허윤홍 대표는 “평소 GS건설을 위해 힘써주시는 임직원과 응원해 주시는 가족, 지인들을 모시고 함께 공연을 관람하게 되어 기쁘다”며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작품인 만큼 소중한 분들과 좋은 추억을 쌓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객들은 GS건설 홍보영상과 ‘자이’ 브랜드 홍보영상을 감상한 뒤 한국 제작자가 직접 기획해 브로드웨이에 진출한 뮤지컬 ‘위대한 개츠비’를 관람했다.
 
행사 만족도 조사에서도 직원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참석자들은 “가족들이 회사에 대한 자부심을 느끼는 자리가 됐다”, “아이들이 아빠 회사에 대해 자랑스러워했다”, “20년 회사 생활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 등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
 
GS건설 관계자는 “임직원들이 경영진과 회사 밖에서 편안하게 소통하며 자긍심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자율적이고 수평적인 조직문화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