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빗썸 가입하면 '비트코인', KB증권 계좌 열면 '포르쉐'…역대급 제휴

선재관 기자 2025-07-16 09:10:42

가상자산-전통금융 '맞손', 하이브리드 투자 시대 연다

빗썸 CI [사진=빗썸]

[이코노믹데일리]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전통 금융사인 KB증권과 손잡고 양사 고객 기반 확대를 위한 ‘슈퍼 리워드 이벤트’를 연다. 이번 제휴는 가상자산과 전통 금융 플랫폼의 경계를 허물어 투자자들에게 ‘하이브리드 투자’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양사 플랫폼 간 신규 가입을 유도하는 방식으로 설계됐다. 먼저 KB증권을 통해 빗썸에 신규 가입하고 첫 거래를 마친 고객은 5만원 상당의 빗썸 포인트와 2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받는다. 여기에 웰컴 미션을 완료하면 최대 2만원을 추가로 받아 총 9만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규 가입자가 1만 명을 넘으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비트코인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된다.

반대로 빗썸 고객이 KB증권 위탁계좌를 최초 개설하는 경우에도 혜택이 주어진다. 선착순으로 최대 4만원 상당의 미국 주식이 제공되며 웰컴 패키지를 신청하면 최대 3만원의 주식 쿠폰을 함께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가 1만 명을 돌파할 경우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포르쉐 마칸’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경품도 내걸었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빗썸 회원 가입 후 고객확인(KYC) 절차와 KB국민은행 계좌 연동을 마쳐야 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B증권의 ‘KB M-able(마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이번 제휴 이벤트는 두 개의 플랫폼이 힘을 합쳐, 이용자들에게 투자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빗썸은 투자자들이 다양한 자산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빗썸, KB증권과 '슈퍼 리워드 이벤트' 진행...가상자산과 주식 혜택 한 번에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