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건설

대우건설, '더 몬유먼트, 써밋' 사운드 아이덴티티 공개

한석진 기자 2025-07-10 08:54:12
The Monument, SUMMIT 앨범커버[사진=대우건설]

[이코노믹데일리] 대우건설이 자사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써밋(SUMMIT)’의 감성과 가치를 담은 사운드 아이덴티티(SI)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음악은 ‘The Monument, SUMMIT’이라는 이름으로, 10일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사운드 아이덴티티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고급스러움과 정제된 품격을 음악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세계 3대 음악 콩쿠르 중 하나인 차이콥스키 콩쿠르 한국인 최초 우승자인 피아니스트 손열음이 작곡과 연주에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대우건설은 단순한 음향 효과를 넘어, 브랜드의 가치를 예술적으로 전달하는 새로운 방식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브랜드의 상징성을 담은 공간 영상과 함께 제공돼, 시청자들이 시청과 청취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국내 건설업계 최초로 시도된 하이엔드 브랜드 음악 작업”이라며 “예술과 공간이 결합된 브랜드 경험을 통해 고객 감성을 한층 끌어올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우건설은 써밋 브랜드를 통해 한남, 서초, 반포 등 서울 주요 지역에 하이엔드 주거 단지를 선보이며, 국내 최고급 주거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