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산업

현대오일뱅크-신한카드, '화물복지 55카드' 출시...ℓ당 55원 할인

김인규 기자 2025-05-15 09:56:27

전월 실적·할인한도 없이 리터당 55원 할인…보너스포인트도 적립

화물라운지·전용 쿠폰 등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제공

1800여 화물우대 주유소서 사용 가능…혜택 대상 LPG 차량까지 확대

HD현대오일뱅크가 신규 출시한 ‘HD현대오일뱅크 55 화물복지 신한카드’ 이미지 [사진=HD현대오일뱅크]
[이코노믹데일리] HD현대오일뱅크가 신한카드와 주유 시점에 현장 할인 혜택을 강화한 ‘HD현대오일뱅크 55 화물복지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규카드는 전국 1800개소 HD현대오일뱅크 화물우대 주유소에서 사용할 수 있다.

화물복지카드 소유 고객은 전월 이용 실적이나 할인 한도 제한 없이 ℓ당 55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ℓ당 15원 할인에서 3배 이상 확대됐다. 카드 이용시 HD현대오일뱅크 보너스 포인트도 별도로 적립 가능하다.

화물복지카드는 정부가 화물운전자에게 유가보조금을 지원하기 위해 발급하는 전용 카드로 화물운송업을 영위하는 개인사업자라면 누구나 발급받을 수 있다. 국내 정유사들은 이를 활용해 화물운전자 대상 다양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중이다. 

특히 HD현대오일뱅크는 보너스카드 앱 ‘카앤’ 내에 화물운전자 고객을 위한 ‘화물라운지’를 별도로 마련해 주유 실적에 따른 전용 쿠폰과 추가 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지난해에는 LPG 화물차량을 대상으로 한 전용 복지카드를 출시해 혜택 대상을 넓혀왔다.

HD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온라인 물류가 확대되고 화물고객이 매년 증가하는 상황에서 경유 시장 경쟁력 강화는 필수적”이라며 “앞으로도 화물운전자를 위한 혜택과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