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오리온과 협업해 '닥터유 제주 용암수'와 '아이셔 젤리'를 무료로 제공하는 방식으로 5월 1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들의 안전한 여행을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봄철은 겨울 대비 기온이 상승하고 일조 시간이 증가해 신체 피로가 쌓이며 졸음운전 위험이 커지는 시기다. SK렌터카는 오리온과 함께 준비한 물과 젤리를 통해 졸음운전을 예방하고 고객 안전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SK렌터카의 제주 렌터카 이용 고객은 제품과 함께 드라이브하는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닥터유 제주 용암수 1팩(330㎖, 20개) 혹은 아이셔 젤리 1박스(10개)를 제공받을 수 있다. 전용 시크릿 QR 코드를 이용하면 닥터유 제주 용암수를 4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도 있다.
SK렌터카는 프리미엄 퍼스널케어 브랜드 '쿤달'과의 행사를 시작으로 제주지점을 다양한 기업들의 마케팅 플랫폼으로 활용 중이다. 지난해 12월과 지난 2월 '쿤달'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약 4만명의 렌터카 이용객에게 제공했으며 실사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품 만족도와 개선 아이디어에 대한 설문을 실시한 결과 만족도 91.8점으로 큰 호응과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오리온 관계자는 "제주를 찾은 여행객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SK렌터카와 손잡고 공동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청량감이 좋은 물과 새콤달콤한 젤리와 함께 특별한 여행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