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에서는 해외 상장 주식이나 상장지수펀드(ETF)·상장지수증권(ETN)을 KB증권으로 이전하고 거래할 경우 입고·거래금액에 따라 최소 1만원부터 최대 200만원 현금 리워드를 지급한다.
또 입고·거래금액 조건을 충족한 고객에 총 1억1000만원 상당의 상금을 추가로 제공한다. 10억원 이상 입고한 후 1억원 이상 거래할 경우 '입고왕'으로, 1000만원 이상 입고한 뒤 1억원 이상 거래할 경우 '거래왕'으로 선정한다.
입고왕 중 신규·휴면 고객에 총 상금 5000만원을, 기존 고객에 3000만원을 분배해 지급하고, 거래왕에게는 3000만원을 나눠 수여한다.
추가로 해외주식을 1000만원 이상 입고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 풀패키지(맥북·아이패드·아이폰·애플워치·애플펜슬)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넷플릭스 프리미엄 1년 구독권 △호카 기프트카드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신청이 필수이며 순입고금액과 거래금액 구간에 따라 중복으로 참여할 수 없다. 혜택은 오는 7월 말까지 순입고금액 이상 자산을 유지할 경우 제공된다.
이벤트 관련 내용은 KB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KB M-able(마블)'이나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증권 손희재 디지털사업그룹장은 "글로벌 시장의 불확실성이 지속되는 상황에서 고객이 보유한 기존 자산을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금번 이벤트를 통해 급변하는 글로벌 투자 환경에서도 유연하고 전략적인 자산운용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