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금융

KB증권, 해외주식 타사대체 입고 이벤트 운영

김광미 기자 2025-04-17 13:48:26

상장주식·ETF·ETN 이전 거래 시 최대 200만원

KB증권이 오는 6월 30일까지 비대면·은행연계 개인 대상 '해외주식 타사대체 입고'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은 관련 포스터 [사진=KB증권]
[이코노믹데일리] KB증권이 오는 6월 30일까지 비대면·은행연계 개인 대상 '해외주식 타사대체 입고'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에서는 해외 상장 주식이나 상장지수펀드(ETF)·상장지수증권(ETN)을 KB증권으로 이전하고 거래할 경우 입고·거래금액에 따라 최소 1만원부터 최대 200만원 현금 리워드를 지급한다. 

또 입고·거래금액 조건을 충족한 고객에 총 1억1000만원 상당의 상금을 추가로 제공한다. 10억원 이상 입고한 후 1억원 이상 거래할 경우 '입고왕'으로, 1000만원 이상 입고한 뒤 1억원 이상 거래할 경우 '거래왕'으로 선정한다. 

입고왕 중 신규·휴면 고객에 총 상금 5000만원을, 기존 고객에 3000만원을 분배해 지급하고, 거래왕에게는 3000만원을 나눠 수여한다.  

추가로 해외주식을 1000만원 이상 입고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 풀패키지(맥북·아이패드·아이폰·애플워치·애플펜슬)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넷플릭스 프리미엄 1년 구독권 △호카 기프트카드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신청이 필수이며 순입고금액과 거래금액 구간에 따라 중복으로 참여할 수 없다. 혜택은 오는 7월 말까지 순입고금액 이상 자산을 유지할 경우 제공된다.

이벤트 관련 내용은 KB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KB M-able(마블)'이나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증권 손희재 디지털사업그룹장은 "글로벌 시장의 불확실성이 지속되는 상황에서 고객이 보유한 기존 자산을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금번 이벤트를 통해 급변하는 글로벌 투자 환경에서도 유연하고 전략적인 자산운용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