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생활경제

롯데홈쇼핑, 에이글 올해 S/S 신상품 쇼케이스 개최

김은서 수습기자 2025-04-07 15:22:13

에뛰드 스튜디오와 협업…대표 아이템 16개 공개

롯데홈쇼핑이 지난 4일 서울 성동구 복합문화공간 코사이어티에서 'AIGLE(에이글)'의 올해 봄·여름(S/S) 신상품 공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사진은 관련 이미지 [사진=롯데홈쇼핑]
[이코노믹데일리] 롯데홈쇼핑은 서울 성동구 복합문화공간 코사이어티에서 'AIGLE(에이글)'의 올해 봄·여름(S/S) 신상품 공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에이글은 172년 전통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로 고무를 활용한 최초의 러버부츠로 이름을 알렸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에이글의 독점 판권을 인수하고 지난달 서울 송파구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첫 정규 매장을 열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4일 열린 이번 쇼케이스에서 프랑스 파리 기반 디자이너 브랜드 'Etudes Studio(에뛰드 스튜디오)'와 협업한 패션 아이템을 공개했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MTD 2.5 레이어 재킷', '페리어트 XP 슈즈' 등 패션 아이템 16개가 있다.

이상용 롯데홈쇼핑 브랜드개발랩장은 "독점 판권을 확보해 유통 중인 에이글의 올해 상반기 신상품을 국내 최초로 공개하게 됐다"며 "향후 온·오프라인으로 판매 채널을 확장하고 셀럽 마케팅도 강화하며 전의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에이글의 입지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