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산업

삼성전자, 에어컨 설치 전담팀 조기 운영한다

김지영 수습기자 2025-04-01 11:34:32

오는 8월까지 4700명 투입

에어컨 기능 설정 등 교육 예정

1일 삼성전자가 에어컨 설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어컨 설치 전담팀을 조기 운영한다고 밝혔다.[사진=삼성전자]
[이코노믹데일리] 삼성전자가 에어컨 설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어컨 설치 전담팀을 조기 운영한다.

1일 삼성전자는 삼성전자로지텍과 함께 에어컨 설치 전담팀을 지난해보다 한 달 앞당겨 이달 1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전담팀 규모는 4700명이며 8월까지 운영된다.

삼성전자는 에어컨 설치 전담팀을 대상으로 와이파이, 공유기 연결 등 모바일 기기 설정, 스마트싱스와 제품 연결 실습, 에어컨 제품의 주요 기능 설정 등의 교육을 진행해 전문적인 설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1일부터 2025년형 비스포크 인공지능(AI) 무풍콤보 갤러리 에어컨 신제품 런칭 기념 무풍무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스포크 AI 무풍콤보 갤러리 에어컨은 삼성전자의 무풍 기능을 제공하는 데다 습도를 쾌적하게 제어하며 에너지 효율을 동시에 높이는 쾌적제습 기능을 새롭게 적용한 제품이다.

모든 비스포크 AI 무풍콤보 갤러리 에어컨 구매 고객에게 전문분해세척 서비스를 무료로 1회 제공하기도 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전담팀을 조기 운영해 만족도 높은 AI 에어컨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