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KT, 디지털 인재 육성 박차… 장학생 커넥팅데이 개최

선재관 기자 2025-03-30 11:38:28

미래 AI 리더 육성 위한 소통의 장 마련… 심화 교육 및 멘토링 제공

KT가 28일 서울 종로구 KT광화문빌딩East에서 2025년도 KT디지털인재장학생으로 선발된 대학생을 대상으로 ‘KT디지털인재장학생 커넥팅데이’ 행사를 개최하고, 자긍심 고취와 장학생 간 유대감을 강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은 KT디지털인재장학생으로 선발된 대학생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기념 촬영에는 KT ESG경영추진실장 오태성 상무(둘째 줄 왼쪽 첫 번째) 등이 참석했다.[사진=KT]
[이코노믹데일리] KT가 미래 디지털 혁신을 이끌어갈 인재 육성에 적극 나섰다. 

KT는 지난 28일 서울 종로구 KT광화문빌딩East에서 ‘2025년도 KT디지털인재 장학생 커넥팅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KT 디지털인재장학생으로 선발된 대학생들의 자긍심을 높이고 장학생 간 끈끈한 유대감을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장학증서 수여식을 비롯해 팀 빌딩 프로그램, KT의 장학생 운영 방향 공유, 그리고 미래에 대한 고민을 나누는 심층 토론 세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토론 세션에서는 장학생들이 미래 사회에 대한 진솔한 고민과 이를 해결하기 위한 학업 및 자기계발 노력을 공유하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더불어 KT에 대한 기대감을 허심탄회하게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KT는 장학생들이 앞으로 인공지능(AI) 기반 미래 기술 혁신을 주도하는 핵심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AI 관련 심화 교육은 물론 KT 임직원과 함께하는 팀 프로젝트, 1:1 멘토링 등 실질적인 성장 발판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KT는 지난 5월 2일부터 19일까지 KT디지털인재장학생 선발 과정을 진행, 총 40명의 대학생을 최종 장학생으로 선발했다. 선정된 장학생들에게는 등록금 전액이 최대 4학기 동안 지원되는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오태성 KT ESG경영추진실장(상무)는 “미래 세대와 기술에 대한 투자는 KT의 지속 가능한 혁신을 위한 핵심 동력”이라고 강조하며 “KT디지털인재 장학생들이 대한민국 미래를 이끄는 AI 선도 인재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KT 임직원 멘토링 등 실질적인 지원을 꾸준히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