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금융

미래에셋박현주재단, '제24회 글로벌 문화체험단' 모집

유명환 부장 2025-03-26 10:31:00

초등학교 5학년~중학교 3년까지 신청 가능

제23회 미래에셋 글로벌 문화체험단 활동모습.[사진=미래에셋박현주재단]
[이코노믹데일리] 미래에셋박현주재단은 오는 5월 29일부터 6월 1일까지 중국 심천에서 개최되는 '제24회 미래에셋 글로벌 문화체험단'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지역아동센터 등 아동복지시설을 이용하는 초등학생 5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의 학생이라면 지원 가능하며, 오는 31일 오후 4시까지 온라인 신청서와 사전 과제를 제출하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미래에셋 글로벌 문화체험단은 2007년부터 운영돼 재단의 대표적인 청소년 지원 프로그램으로 해외 탐방을 통해 참가자들이 새로운 경험과 도전의 기회를 갖고, 견문을 넓히며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목표를 갖고 있다.

이번 제24회 문화체험단은 '아시아의 실리콘밸리'로 불리는 중국 심천에서 진행되며, 미래 산업을 이끌어가는 선도 기업들을 직접 방문해 혁신 기술을 학습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다양한 문화 체험과 팀별 프로젝트를 통해 참가자들이 자신의 진로를 탐색하고 글로벌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미래에셋박현주재단 관계자는 "이번 글로벌 문화체험단을 통해 아이들이 선진화된 사회 환경과 혁신적인 기업 문화를 직접 경험하며, 자신의 꿈과 비전을 구체적으로 설계하는 데 의미 있는 인사이트를 얻길 바란다"며 "청소년들이 세계를 바라보는 넓은 시야와 도전 정신을 기를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