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금융

하나카드·MG새마을금고, 두 번째 PLCC 'MG+ Blue 하나카드' 출시

방예준 수습기자 2025-02-18 17:53:53

월 최대 4만5000원 혜택…MG새마을금고에서 발급 가능

하나카드가 새로 출시한 MG새마을금고의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MG+ Blue 하나카드’.[사진=하나카드]
[이코노믹데일리] 하나카드가 MG새마을금고의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인 ‘MG+ Blue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카드는 지난해 MG새마을금고와 협업해 만든 ‘MG+ Primo’에 이은 두 번째 협업 카드로 △일상 영역 청구 할인 서비스 △자동납부 요금 청구 할인 서비스 △Blue 특화 서비스 △비즈니스 우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일상 영역 청구 할인 서비스는 △국내 일반 음식점 △커피 전문점(스타벅스·투썸·폴바셋·메가커피·커피빈·이디야·블루보틀) △주유(SK에너지·SG칼텍스·S-Oil·HD현대오일뱅크·알뜰주유소) △친환경 충전(전기·수소차) △슈퍼마켓(GS THE FRESH·롯데슈퍼·노브랜드·이마트에브리데이·홈플러스익스프레스) 등에서 가맹점별로 10% 할인 혜택이 있다.
 
자동납부 요금 청구 할인 서비스는 매달 내는 △통신(SKT·KT·LGU+) △렌탈(LG전자·코웨이·SK매직·자이글) △보안(에스원) △방역(세스코) △아파트 관리비 요금을 자동납부 시 10%를 할인해준다.
 
개인 사업자를 위한 Blue 특화 서비스는 △4대보험(건강보험료·국민연금·고용보험료·산재보험료) △공과금(도시가스·전기요금) △식자재 가맹점에서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비즈니스 우대 서비스는 부가세 환급 편의 지원 서비스와 상권 분석 서비스로 나뉜다.
 
부가세 환급 편의 지원 서비스는 별도 증빙 없이 신용카드 이용 내역을 부가세 환급 대상·비대상으로 자동 분류한 부가세 신고 기초자료를 받아 편리한 부가세 신고가 가능하다.
 
상권 분석 서비스는 월 3회 상권의 특성, 매출, 유동인구 등을 기반으로 한 상권 정보를 제공한다.
 
혜택은 지난달 이용실적 30만원 충족 시 월 최대 3만원, 80만원 충족 시 월 최대 4만5000원까지 이용할 수 있다.
 
카드 발급은 MG새마을금고 영업점을 통해 가능하며 연회비는 국내전용·국내외겸용(VISA) 모두 2만원이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고객 관점에서 필요한 혜택을 양사가 고민해 이번 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MG새마을금고 고객 속성에 따른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