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산업

갤럭시 S25 체험 열풍, '갤럭시 스튜디오' 3주 만에 30만명 돌파

김인규 수습기자 2025-02-17 11:05:41

삼성전자, 일상 공간 모티브로 한 체험존에서 AI 기술 선보여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 위치한 '갤럭시 스튜디오' 전경 [사진=삼성전자]

[이코노믹데일리] 삼성전자는 지난달 23일부터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강남구 코엑스, 마포구 삼성스토어 홍대, 서초구 삼성 강남 등에서 운영중인 '인공지능(AI)폰 갤럭시 S25시리즈' 체험 공간 '갤럭시 스튜디오' 누적 방문객이 3주 만에 30만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갤럭시 스튜디오는 지하철, 학교 강의실 등 익숙한 장소를 모티브로 구성해 일상에서 제품의 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방문객들은 입구의 'AI 쇼룸'에서 여러가지 애플리케이션(앱)을 한 문장의 명령어로 실행할 수 있는 기능을 다양한 시나리오로 체험할 수 있다. 

지하철 공간에서는 개인화된 맞춤 정보를 제공하는 '나우 브리프' 기능을 경험할 수 있고 학교 공간에서는 교과목 문제를 해결하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비디오 체험존에서는 영상 촬영 후 불필요한 소리를 지우는 '오디오 지우개' 편집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 스튜디오에서 갤럭시의 AI 활용법을 배울 수 있는 '갤럭시 AI클래스'도 운영하고 있다. 강남 스튜디오에서 현장 참여와 함께 온라인 사전 예약제를 운영하고 있어 원하는 시간에 예약 방문도 가능하다.

클래스에 참여한 한 방문객은 "친구 추천으로 예약해 참여했는데 소규모로 자세히 설명해주니 궁금했던 기능들을 확실히 이해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장소연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갤럭시 S25시리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 덕분에 이전 제품을 출시했을 때보다 빠르게 30만명 돌파란 성과를 거뒀다"며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갤럭시 AI의 다양한 기능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