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라이엇게임즈, '전략적 팀 전투' 마카오 오픈 개최…팬들 위한 풍성한 이벤트 진행

선재관 기자 2024-10-11 18:56:08

다양한 게임 플레이 및 개발자 Q&A 등 부대 행사 마련

512명 참가 메인 대회와 다채로운 부대 행사 진행

[그래픽] TFT 마카오 오픈 대표 이미지[제공=라이엇 게임즈 이스포츠]

[이코노믹데일리] 라이엇 게임즈가 오는 12월 13일부터 15일까지 마카오 더 베네시안(The Venetian Macao)에서 ‘전략적 팀 전투(TFT) 마카오 오픈’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략적 팀 전투의 두 번째 국제 오프라인 대회로 메인 대회뿐만 아니라 팬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 행사도 함께 열린다.

이번 마카오 오픈에는 총 512명의 참가자가 참여하는 오픈 브래킷 방식의 메인 대회가 준비되어 있다. 대회뿐 아니라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대표적인 행사로는 개발자 패널과의 Q&A가 포함되어 있으며 팬들은 게임의 최신 업데이트와 개발 과정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개발자 Q&A는 'Mort'(기획 디렉터)를 비롯해 수석 게임 디자이너인 켄트 우와 트래비스 보에스, 크리스티나 지앙 등 라이엇 게임즈의 주요 개발진이 참석해 다양한 주제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또한 팬들이 직접 참가할 수 있는 방식의 대회도 열린다. 4대4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되는 팀 대회에서는 4명이 한 팀을 이뤄 상금을 놓고 겨룬다. 같은 날 더블 업 토너먼트도 개최되며 두 명이 한 팀이 되어 총 6개의 라운드를 통해 최종 우승팀을 가리게 된다.

게임을 즐기고 싶은 팬들을 위해 지휘자 모드나 더블 업 모드 등의 특별한 게임 모드도 제공된다. 이 외에도 일반 팬들을 위한 일반 모드 대결도 준비되어 있어 모든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대회 마지막 날인 15일에는 결승전이 진행되기 전 크리에이터와 선수들이 특별한 세트 13 버전을 시연하며 팬들에게도 직접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는 코스튬 플레이어들의 쇼케이스와 포토부스, 테마 다과, 미니 게임 등 다양한 부대 행사가 진행되며 팬들은 이 모든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이번 대회는 개방형 행사장에서 열리기 때문에 팬들은 자유롭게 선수들의 플레이를 가까이에서 관전할 수 있으며 동시에 한국 선수들의 활약도 스트리밍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전략적 팀 전투와 관련된 특별 굿즈도 판매된다.

한편 TFT 마카오 오픈을 현장에서 직접 관전하고자 하는 팬들을 위한 관전자 패스는 현재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티켓은 라이엇 게임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부대 행사의 일정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