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국군의날과 다음달 21일 예정된 경찰의 날, 오는 11월 9일에 있는 소방의 날을 앞두고 'K-히어로(영웅)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은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간이며 직업군인·경찰·소방 공무원이 대상이다.
삼성전자는 프로모션 기간 중 TV와 냉장고, 에어컨, 청소기 등 가전제품을 기존 가격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특히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제품군인 비스포크 냉장고, 무풍 에어컨을 45% 이상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올해 출시된 최신형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인공지능(AI) 스팀'과 이동형 모니터인 '무빙스타일', TV에 인테리어 효과를 더한 '더 세리프' 등도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자는 소속 기관의 사내몰 내 '삼성전자 패밀리몰' 이벤트 창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이번 프로모션에서 제품을 구매한 사람에게는 최대 10만원어치의 5%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은 현역 군 장병을 대상으로 국제선 비행기 가격을 최대 20%까지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선은 왕복 1만원 할인해 준다.
프로모션 기간은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이며 유료 좌석 업그레이드 비용 50% 할인과 기내 와이파이(A350 기종 한정) 혜택도 제공한다. 유료 좌석은 비상구 근처나 비행기 앞쪽 등에 위치한 좌석을 말한다.
탑승 기간은 다음달 1일부터 내년 5월 31일 이전 국내 출발 편에 한정되고 군 복지 사이트인 나라사랑포털 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부사관과 장교 등 직업 군인은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됐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