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산업

에어프레미아, 기내 면세쇼핑 한층 더 편리해졌다

임효진 기자 2024-08-28 17:35:59

기내 모니터 면세쇼핑 앱 UI 개편…주류, 화장품 등 최대 20% 할인

에어프레미아 B787-9 드림라이너 항공기 [사진=에어프레미아]
[이코노믹데일리] 하이브리드 항공사(HSC) 에어프레미아가 기내 모니터에 들어가는 면세 쇼핑 애플리케이션(앱)의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개편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어프레미아는 이전에 모니터를 통해 상품 이미지만 볼 수 있던 데서 나아가 탑승객들이 기내 면세품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제품 정보와 고객 혜택 등이 한눈에 보이도록 UI를 새롭게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UI 개편으로 기내 모니터에는 총 52개의 제품이 노출된다. 에어프레미아의 기내 면세품은 60여개 브랜드, 100여종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모니터에서 볼 수 없는 제품들은 면세 쇼핑 책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어프레미아는 기내 면세 쇼핑 앱 개선을 기념해 주류, 화장품 등 주요 품목을 최대 2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주류의 경우 로얄샬루트, 발렌타인, 조니워커 등 인기 제품을 한 병 살 경우 10%, 두 병 구매할 땐 20% 할인해 준다. 이외에 화장품, 건강식품, 담배류 등도 5~15%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승민 에어프레미아 서비스기획개발팀장은 “이번 개편은 디지털 기기에 익숙한 여행객들에게 스마트하고 즐거운 면세 쇼핑을 지원하기 위한 것’이라며 “판매 현황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 고객의 선호와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정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