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넷마블이 자사의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서 오는 7월 31일 첫 서버 이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발표했다.
이번 서버 이전 업데이트는 게임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시행된다. 이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현재 서버에서 보유한 모든 캐릭터를 한 번에 다른 서버로 이동시킬 수 있다. 다만, 이동은 동일 월드 내 서버 간에서만 가능하다. 예를 들어, '이나이신기' 서버의 이용자는 '이나이신기' 서버1~4 간의 자유로운 이동은 가능하지만, '미하제' 등 다른 월드로의 이동은 지원되지 않는다.
넷마블은 이번 서버 이전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8월 7일까지 진행되는 ‘출시 100일 전야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여러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빛나는 재련석’ 등 인기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아스 대륙 특별 미션’이 진행된다. 또한, ‘시간석’을 얻을 수 있는 시간 던전 부스팅 이벤트도 열린다.
추가로 출석 이벤트를 통해 ‘빛나는 재련석’, ‘빛나는 축복의 석판’, ‘빛나는 방어구 강화석’ 등 다양한 보상도 제공된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대형 MMORPG로, 아스달, 아고, 무법 세력이 아스 대륙의 패권을 놓고 대규모 권력 투쟁을 벌이는 내용이다.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및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