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직업 '귀검사'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선재관 2024-07-23 18:02:13

신규 직업 '귀검사'와 새로운 서버, 캠페인 필드 등 다양한 콘텐츠 추가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신규 직업 ‘귀검사’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이코노믹데일리] 넷마블이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직업 ‘귀검사’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새롭게 추가된 ‘귀검사’는 캐릭터의 공격을 보조하는 소환수 ‘귀령’을 활용해 전투를 진행하는 직업이다. '귀령'은 전설 무공인 ‘귀룡열참’, ‘뇌혼섬’을 사용해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역할을 한다. 이용자는 8월 8일까지 무료 재화 ‘은화’를 사용하여 ‘무료 직업 변경권’을 받아 ‘귀검사’로 전직할 수 있다.

또한, 홍문 50 레벨로 캐릭터를 생성해 빠르게 주요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신규 서버 ‘신출귀몰’이 추가됐다. 새로운 캠페인 필드인 ‘폭염의 대서구릉’도 공개되었으며, 이곳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이벤트 주화’를 획득해 ‘미지의 검은색 빛나는 장신구 도안’, ‘고대 수호신령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고대 등급 ‘수호신령’ 15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역왕 홍석근’, ‘각성 비월’, ‘각성 진서연’, ‘기생 유란’ 등 다양한 수호신령을 장착하면 ‘신령 옵션’과 ‘영력 특수 옵션’이 증가해 전투를 더 유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빛나는 고대 장비’ 장신구 세트에 ‘반지’, ‘장갑’, ‘허리띠’가 추가되었으며, 랭킹 던전 ‘도전자의 성전’의 보스가 ‘대나찰 왕기’로 개편되었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각자의 성장 수준에 맞춰 도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27일까지 ‘은화’를 소모하면 전설 등급 ‘수호신령’ 소환 또는 ‘수호령’과 ‘무공패’의 특수 옵션 변경이 가능한 '2024 썸머 레볼루션 쿠폰' 4장을 지급하며, 신규 및 복귀 이용자에게는 ‘성장의 장비 풀세트 꾸러미’와 최대 300회 무료 소환 기회를 제공한다. 9월 10일까지 출석만 해도 ‘오성 보석함’, ‘최상급 수호신령 소환 10+1’을 선물하고, 신규 서버 ‘신출귀몰’에서는 ‘전설 무공서 조각’, ‘최상급 비전 두루마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2018년 12월 6일 출시된 모바일 MMORPG로,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을 모바일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