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K-Wave

휴가 시즌, 야놀자와 인터파크의 K-여행 혁신, 여름맞이 파격 할인 혜택 제공

선재관 2024-07-08 08:31:45

국내 여행과 개인 맞춤형 일정 추천으로 고객 만족도 극대화

야놀자 플랫폼 고객 혜택 강화한 ‘놀데이 국내여행 편’ 진행.


[이코노믹데일리] 야놀자 플랫폼과 인터파크트리플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파격적인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여행 혜택을 선보인다.

야놀자는 '놀자, 최선을 다해' 캠페인의 일환으로 최대 규모의 여가 페스티벌인 '놀데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국내와 해외의 숙소, 레저, 항공 등을 결합한 합리적인 여행 패키지를 제공하며, 고객이 여가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하고 있다. 야놀자는 7월 한 달 동안 국내와 레저, 해외 편을 연달아 공개하며 고객의 여가 가치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먼저, 7월 8일 오전 10시부터 7월 22일 오전 9시 59분까지 '놀데이 국내여행 편'이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1,100여 개의 국내 인기 호텔 및 펜션을 단독 특가로 제공하며, 투숙일 하루 전까지 미리 예약 시 최대 7만 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숙소 유형에 따라 최대 5만 원 중복 할인 쿠폰도 지급되며, 투숙 완료 시 최대 5만 원 상당의 리워드도 제공된다. 제휴 카드 및 간편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최대 86%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7월 한 달간 항공과 숙소를 결합한 혜택도 확대된다. 국내선 항공권 구매 고객에게는 투숙일 기준 8월 말까지 사용 가능한 국내 숙소 최대 3만 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9월 말까지 항공 탑승을 완료하면 최대 5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증정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숙소부터 항공까지 야놀자 플랫폼의 방대한 여가 인벤토리를 결합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고객의 다양한 여가 니즈를 만족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리플 신규 가입 시 30만 원 상당 웰컴 쿠폰팩 증정.

인터파크트리플은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의 신규 가입 고객 대상 혜택을 강화한다. 트리플은 여행 수요가 급증하는 휴가 시즌에 맞춰 항공 시세 조회 서비스와 개인 맞춤형 일정 추천 등 AI 및 빅데이터 기반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 8월 31일까지 트리플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숙소, 투어, 티켓 상품에 적용 가능한 총 30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팩을 제공하며, 발급일로부터 14일 이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친구 추천 시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8월 말까지 ‘친구 초대’나 ‘일정 초대’를 받은 친구가 트리플에 가입하면 초대자와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전 세계 데이터 로밍 3일 무료 이용권이 100% 증정된다. 8월 11일까지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회원 10명에게는 매주 커피 상품권도 제공된다.

김연정 인터파크트리플 최고제품책임자는 “트리플의 AI 및 빅데이터 기반 여행 서비스를 더 널리 소개하고, 합리적이고 편리한 여행 경험을 확대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여행 특화 혁신 기술을 활용해 고객 맞춤형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