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당근, 세계 환경의 날 맞아 '당근 사생대회' 개최… "지구력 키워 나눔의 가치를 유쾌하게"

선재관 2024-06-17 09:38:56

그림, 표어로 참여, 당근머니 및 다양한 상품 증정

이웃들과 함께 환경 보호 되새기고 나눔 가치 나누길 기대

당근, 제2회 ‘당근 사생대회’ 개최.


[이코노믹데일리] 국내 대표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은 세계 환경의 날을 맞이하여 지구 보호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나눔의 가치를 유쾌하게 공유할 수 있는 '당근 사생대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사생대회의 주제는 '지구력 키우기'다. 참가자들은 그림이나 표어를 통해 자신이 생각하는 지구력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다. 

참가 방법은 간단하다. 6월 17일(월)부터 27일(목)까지 당근 공식 비즈프로필의 소식 탭 내 이벤트 게시글에 지구를 더 건강하게 만들기 위한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담은 그림이나 표어를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3일(화) 당근 채팅을 통해 개별 안내되며, 그림 부문 대상 1명에게는 당근머니 10만원, 최우수상 2명에게는 당근머니 5만원, 우수상 5명에게는 당근머니 1만원이 각각 증정된다. 또한 표어 부문 특별상 100명에게는 당근 큰 장바구니를 선물한다.

올해는 새로운 수상 부문인 '상상 그 이상'도 신설한다. 해당 부문을 통해 유쾌한 아이디어가 가득한 특별한 작품들이 소개될 예정이며, 상상 그 이상 부문 수상자 10명에게는 한정판 당근 컬러링 북이 제공된다. 모든 부문 수상작은 추후 당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소개될 계획이다.

최정윤 당근 마케팅팀 팀장은 "지난 대회에 보여주신 이웃들의 열띤 호응에 힘입어 올해에도 사생대회를 열게 되었다"며,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이웃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되새기고, 나눔의 가치를 유쾌하게 나누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당근은 활발한 중고 거래와 나눔 문화를 일상에 정착시키며 자원 순환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또한 매년 당근거래와 나눔을 통한 자원 재사용의 환경적 가치를 데이터로 환산해 발표하며 친환경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