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SK브로드밴드, 필모그래피 토크쇼...배우 여진구 내달 14일 홍대 T팩토리 '필모톡'

선재관 2024-05-31 14:59:10

영화 괴물, 1987, 드라마 호텔 델루나 등에 출연한 여진구

데뷔 첫 악역 도전 영화 '하이재킹'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필모그래피 토크쇼 필모톡 여진구.

[이코노믹데일리]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박진효)는 관객과 배우의 만남 '필모톡:여진구'를 내달 14일 홍대 T팩토리(T Factory)에서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필모톡'은 영화를 사랑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토크콘서트로, 수어 통역과 영상 자막이 함께 제공된다. 지난 1년간 '필모톡'을 통해 류준열, 한지민, 김남길, 조우진, 한효주, 류승룡, 정우성, 이제훈, 이동휘, 한예리, 김무열, 임윤아 등 많은 배우들이 어디서도 듣지 못한 스크린 밖 이야기를 나눴다.

13번째 주인공 여진구는 영화 '화이:괴물을 삼킨 아이', '1987', '동감'과 드라마 '호텔 델루나', '괴물' 등에서 맹활약하며 탄탄한 연기력과 매력적인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필모톡 당일에는 영화 '하이재킹'의 클립 영상을 선공개하며 배우 여진구가 해당 장면에 대해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여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필모톡'은 지금까지 신청 고객만 1만 5천 명에 달하며 영화와 드라마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통해 날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특히 배우 주변을 직접 취재한 내용을 바탕으로 행사 대본을 구성해 필모그래피를 차분하게 되돌아보고 관객과 호흡할 수 있어 많은 배우들이 행사 중 눈물을 보이기도 하는 등 배우와 관객 모두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필모톡' 참가 신청은 내달 10일까지 B tv 홈과 모바일 B tv 이벤트 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 계정(@conssert_btv), T팩토리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