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K-Wave

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여행가는 달' 맞아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동참

선재관 2024-05-28 08:25:12
야놀자 플랫폼ㆍ인터파크트리플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동참

[이코노믹데일리] 야놀자 플랫폼과 인터파크트리플이 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이하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추진하는 '여행가는 달'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숙박세일 페스타는 지역 관광 활성화를 목표로 한다. 야놀자와 인터파크트리플은 이번 페스타를 통해 6~7월 여름 휴가철 국내 여행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관광 활성화를 통한 지역 상생의 선순환 구조를 구축할 계획이다.

야놀자와 인터파크는 오늘(28일)부터 이달 30일(목)까지 지역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강원, 경남, 경북 등 총 12개 광역시·도 숙소에서 7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5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6월 3일(월)부터 30일(일)까지 진행되는 본편에는 야놀자, 인터파크, 트리플 3개 플랫폼이 모두 참여한다. 비수도권 숙소 전용으로 3만 원 할인 쿠폰(7만 원 이상 결제 시), 2만 원 할인 쿠폰(2만 원 이상 7만 원 미만 결제 시)을 발급한다. 모든 쿠폰은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지급되며, 투숙일 기준 프로모션 당일부터 7월 14일(일)까지 적용 가능하다. 1인당 1회씩 지역 특별 기획전과 본편 중 선택하여 참여할 수 있다.

여행객들의 구미를 당길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야놀자 플랫폼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미리 예약 전용 최대 5만 원 할인 등을 포함한 쿠폰팩을 발급한다. 인터파크는 기간별로 경북 지역 숙소 또는 제휴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숙박세일 페스타 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한 최대 3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트리플은 6월 2일(일)까지 사전 인증 완료 시 추첨을 통해 국내 숙소 최대 5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6월 3일(월)부터 3일 동안 7만 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4만 원 할인 쿠폰도 선착순 지급한다.

야놀자 플랫폼 관계자는 "이번 숙박세일 페스타 기간 동안 다채로운 여행 혜택을 마련함으로써 6~7월 여름 휴가 시즌 국내 관광객 증가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민관협력 프로젝트를 적극 진행하고 국내 관광 산업의 발전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인터파크트리플 관계자는 "국내 관광 산업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이번 숙박세일 페스타에 동참해 인터파크트리플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고 여행을 통한 지역 경제 회복의 선순환 구조를 구축할 것"이라고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