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펄어비스(대표이사 허진영)가 검은사막 국내 직접 서비스 5주년과 가정의 달을 맞아 프리미엄 케이크&디저트 전문 브랜드 '빌리엔젤'과 협업하여 새로운 콜라보 제품 '[검은사막 X 빌리엔젤] 리얼 다크 초코 케이크'를 선보였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진한 초콜릿 코팅에 블랙벨벳 시트와 크런치의 바삭한 식감을 더한 검은 케이크다. 빌리엔젤 공식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추후 빌리엔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케이크 구매 시 검은사막 인기 클래스 '샤이'로 디자인된 박스와 케이크 장식이 가능한 흑정령 토퍼, 그리고 인게임 아이템 쿠폰이 함께 제공된다. 검은사막 PC 버전에서는 장인의 기억, 발크스의 조언, 그믐달 축복 패키지 등의 아이템을, 검은사막 모바일에서는 전투 Plus, 생활 Plus, 케이크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참여 이벤트를 통해 추가 아이템을 얻을 기회도 주어진다.
한편,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국내 직접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하여 5월 25일 '벨리아 지붕 초대석' 오프라인 행사에 120명의 모험가를 초대할 예정이며, 올해 10주년을 맞이하는 검은사막에서 앞으로 다양한 콜라보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