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컴투스, '아이모', 18주년 맞아 길드 콘텐츠 대폭 개편 및 이벤트 진행

선재관 2024-04-12 13:51:56
컴투스 ‘아이모’, 신규 업데이트

[이코노믹데일리] 컴투스(대표이사 남재관)의 최장수 모바일 MMORPG '아이모'가 12일(월) 18주년을 맞이해 대규모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06년 국내 최초로 출시된 '아이모'는 레트로 감성의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PVP, 파티 플레이, 보스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로 꾸준히 사랑받으며 18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전 세계 게임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18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통해 '아이모'는 특히 길드 콘텐츠를 대폭 개편하고 유저들의 공동체 활동을 강화하는 데 집중했다. 길드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들이 추가되었으며, 이를 통해 더욱 풍부하고 보람 있는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18주년 기념 업데이트로 ‘아이모’의 길드 콘텐츠를 대폭 개편했다. ‘주간 길드 임무’, ‘길드 던전’ 등 길드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으며, 신규 스킬과 아이템 등을 구입할 수 있는 ‘길드 상점’ 등이 도입됐다.

주간 길드 임무에는 16레벨 이상이면 참여가 가능하며, 한 주에 최대 5개의 임무를 수행할 수 있다. 임무 달성 시 길드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길드 주화’와 함께 길드 기여도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길드 던전 ‘전지의관 리에티’는 최대 4명의 길드원이 파티를 이뤄 진행하는 콘텐츠로, 30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주 1회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시 신규 아이템과 코스튬 티켓 등을 얻을 수 있으며, 던전 내 보스 및 오브젝트 처치 수에 따라 더 높은 등급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일부 NPC의 아이템 교환 및 조합식이 추가되고, 게임 설정 내 '쿠폰 교환소' 기능도 업데이트됐다.

18주년을 맞이한 '아이모'는 새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더욱 풍성하고 재미있는 게임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랜 시간 '아이모'를 사랑해온 유저들은 물론, 새로운 모험을 찾는 유저들에게도 적극 추천하는 작품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