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는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에서 승용차용 프리미엄 겨울 타이어 '윈터크래프트 WP72',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전용 프리미엄 겨울 타이어 '윈터크래프트 WS71' 등 겨울용 타이어 4개를 구매한 고객에게 패딩 담요와 무드 미니 가습기 등을 제공한다.
윈터크래프트 WP72는 프리미엄 겨울용 타이어로 고급 세단을 위한 맞춤형 설계를 통해 겨울용 타이어임에도 저소음, 컴포트 성능을 향상시켜 승차감과 주행 안정성이 뛰어나다. 한국의 겨울철 노면은 통상 사고 위험이 높은 블랙아이스나 눈이 살짝 녹은 슬러시 상태인 경우가 적지 않다. 윈터크래프트 WP72는 이런 도로 특성에 최적화된 성능을 내는 제품으로 알려졌다.
SUV 전용 제품인 윈터크래프트 WS71은 SUV에 특화된 신규 비드(타이어를 휠에 장착, 고정시키는 역할) 기술을 적용해 내구성을 향상시키고 비대칭 패턴 설계를 통해 눈길, 빙판길 노면에서의 제동력을 대폭 강화했다. 또한 최적 볼륨의 종 그루브 설계를 적용, 수막 현상을 개선해 젖은 노면에서의 성능을 강화하고 컴퓨터 파형 분석으로 최적의 패턴 배열을 적용해 소음 저감 능력까지 갖췄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 운행 기원과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눈길과 빙판길이 아니더라도 겨울철 안전 운행을 위해서는 겨울용 타이어를 반드시 장착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 타이어프로는 타이어와 관련된 점검과 기초 경정비 등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업계 최초의 승용차용 타이어 특화 유통 브랜드며, 'KTS (Kumho Truck&Bus Tire Service)'는 금호타이어의 기술이 집약된 트럭·버스 등 대형 타이어 전문 유통 브랜드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