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생활경제

교촌치킨, '제3회 촌스러버 선발대회' 나눔 가치 공유…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박명섭 기자 2023-10-27 22:17:28

8월부터 촌스러버 3기 120명과 전국에 약 6000여 마리 치킨 전달, 전국 166개의 가맹점 동참

프로젝트 성료 기념 및 나눔 가치 공유 위해 교촌 사회공헌 인스타그램에서 영상 이벤트 실시

제3회 촌스러버 선발대회 ‘인스타그램 영상 이벤트’ [사진=교촌에프앤비]
[이코노믹데일리]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엔비㈜가 공유가치창출 프로젝트 '제3회 촌스러버(Chon's lover) 선발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인스타그램 영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촌스러버 선발대회'는 교촌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으로, 교촌 임직원과 가맹점주, 고객이 함께 지역사회에 치킨으로 사랑을 전하는 캠페인이다. 교촌은 지난 5월 '촌티내기(따듯한 마음 ‘티’ 내기)'를 주제로 평소 고맙고 응원하고 싶었던 다양한 사연을 응모 받았다.

올해 총 120명의 '촌스러버(교촌과 함께 사랑을 전하는 사람) 3기'가 선정됐고 이들과 함께 지난 8월부터 약 한달 반 동안 전국에 약 6000여 마리의 교촌치킨을 전했다. 치킨 전달을 위해 전국 166개 교촌치킨 가맹점도 나눔에 함께 동참했다.

또한 120명의 촌스러버 사연 중 5개의 특별한 사연을 선정하고 사연별 맞춤 이벤트를 준비해 감동을 선물 했으며, 교촌 임직원과 가맹점주로 구성된 ‘바르고 봉사단’이 시식 차량으로 나눔 현장을 방문해 현장에서 갓 튀긴 치킨을 전하기도 했다.

더불어 교촌은 이번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기념하고 나눔의 가치를 함께 공유하기 위해 인스타그램에서 ‘영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1차 영상 이벤트는 11월 3일까지 진행되며 교촌 사회공헌 인스타그램 계정(kyochon_csv)을 팔로워 하고 ‘촌스러버 3기_MAKER편’ 영상을 시청한 후 댓글로 후기를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영상을 리그램하고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확률이 올라가며 총 50명을 추첨해 교촌치킨 교환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11월 7일 DM을 통해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2차 영상 이벤트는 11월 6일부터 11월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교촌 사회공헌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현재 빅워크 플랫폼에서도 ‘제3회 촌스러버 선발대회’ 성료 기념 ‘챌린지 이벤트’가 전개되고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올해 촌스러버 3기의 사연도 이웃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응원하는 내용으로 감동이 가득했다”며 “3회를 맞이한 ‘촌스러버 선발대회’가 탄생하기까지 교촌의 나눔에 대한 진심 어린 고민을 영상으로 담았으니 많은 시청과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