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산업

쉐보레, 양양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고객 이벤트 개최

장은주 기자 2023-08-11 11:33:05

허니제이·이동휘 등 파티 참여...시승 이벤트도 마련

강원 양양군 라구나 비치[사진=한국지엠]
[이코노믹데일리] 쉐보레가 국내 여름 피서지로 급부상한 강원 양양군에서 쉐보레 대표 모델과 파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한다.

쉐보레는 강원 양양군 서피비치와 라구나비치에서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와 트렌디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파티를 마련했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양양 서피비치 펍&라운지 앞에는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전용 전시공간이 마련된다.

라구나비치에서는 13일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의 광고모델인 허니제이와 홀리뱅, 스페셜 게스트 이동휘와 MC 웻보이가 참여하는 트렌디한 풀 파티가 개최된다.

서피비치에 마련되는 메인 전시장은 고객들이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만의 트렌디하고 힙한 감성과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휴게공간 및 포토존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행사 기간 중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아울러 쉐보레는 행사 기간 중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 만족을 더한다.

먼저 12일과 13일에는 현장 이벤트를 통해 13일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라구나비치에서 열리는 파티의 초대권을 제공하고, 14일과 15일에는 양양 서피비치 바에서 즐길 수 있는 칵테일 시음권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양양 서피비치에서는 고객이 직접 트레일블레이저 시승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카드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쉐보레는 자신과 어울리는 트림을 선택 후 트레일블레이저와 사진찍고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한 사람에게 다양한 경품 추첨의 기회를 제공한다.

쉐보레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는 풀체인지급 부분변경을 거친 최신모델"이라면서 "한층 세련된 외관 디자인과 완전히 새로워진 실내 디자인을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상품성을 고객에게 선사하며 트레일블레이저가 만들어 온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