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생활경제

​정식품, 한국심장재단에 후원금 전달

박명섭 기자 2023-05-03 13:59:02

24년째 한국심장재단 후원…누적 후원금 5억7000만원

형편이 어려워 치료받지 못하고 있는 심장병 환자 진료비 지원

㈜정식품은 3일 한국심장재단에 심장병 환자를 돕기 위한 ‘사랑나눔 후원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사진=(주)정식품][정식품]

[이코노믹데일리] ㈜정식품은 3일 사회복지법인 한국심장재단에 심장병 환자를 돕기 위한 ‘사랑나눔 후원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정식품은 한국심장재단의 정기 후원사로 지난 2000년부터 24년째 심장병 환자의 수술비 지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5억7000만원을 전달했다. 정식품은 베지밀 제품에 심장재단 마크를 표시해 소비자들에게 한국심장재단에 대해 알리는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정식품이 전달한 후원금은 한국심장재단의 진료비 지원 사업을 통해 경제적 형편이 어려워 치료받지 못하고 있는 심장병 환자 및 기타 질병환자들의 진료비 지원에 사용된다.

정식품 관계자는 “치료를 받지 못해 매일 고통을 겪고 계신 환자분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하루빨리 건강을 되찾으시길 기원한다”며 “정식품은 앞으로도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정식품은 지역 사회의 소외이웃에게 베지밀 두유를 기부하는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캠페인’과 결식아동을 지원하는 굿네이버스 ‘굿바이 캠페인’, 한국혈액암협회 후원을 통한 백혈병 및 혈액질환 환자 지원, 혜춘장학회를 통한 장학금 지원 사업 등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