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생활경제

바인그룹, 대한민국 최고 경영대상 '인재양성부문 교육부장관상' 수상

현정인 수습기자 2023-03-13 10:26:57

지난 10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호텔에서 진행된 2023 대한민국 최고의 경영대상에서 바인그룹이 '인재양성부문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사진은 바인그룹의 수상 장면 [사진=바인그룹]


[이코노믹데일리] 바인그룹이 10일 더 플라자호텔에서 진행된 2023 대한민국 최고의 경영대상에서 '인재양성부문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8회째 열린 2023 대한민국 최고의 경영대상은 국내 최고의 경영철학을 가진 기업과 기관을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매경미디어그룹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교육부 등 각 정부 부처가 후원한다.

바인그룹은 1995년 코칭교육기업을 모태로 성장한 그룹으로 교육업계 최초로 인성교육을 겸비한 청소년 '코칭' 교육을 도입했다. 그리고 '우리는 대한민국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다, 상상코칭'이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슬로건을 발표하며 청소년 사회공헌 리더십 프로그램 '위캔두', 지역아동센터전국연합회 협약으로 소외계층 정기 학습코칭 진행 등 미래리더 양성과 교육 기회 균등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오고 있다.

또한 바인그룹은 구성원 인재양성 시스템도 구축하고 있다. 리더십, 코칭, 마인드관리 등 사내교육 프로그램(바인아카데미), 사내벤처 100Projects, 멘토링시스템, 코칭시스템 등 바인그룹의 핵심가치인 '사람의 성장'을 실현하고 있다.
 
양복렬 바인그룹 신사업개발팀 업무최고책임자(COO)는 "김영철 바인그룹 회장님께서 인재 경영을 중요시 해 바인그룹의 핵심가치도 사람의 성장"이라며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청소년 교육은 물론이고 구성원의 성장까지 지원을 아끼지 않는 공을 인정받은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바인그룹은 지난달 24일 코칭교육 계열사와 학원 계열사인 상상코칭과 와와학습코칭센터가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