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폴스타 코리아가 오는 14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대구와 부산, 대전에서 '투 온 투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투 온 투어'는 '2022 대한민국 올해의 전기 세단'으로 입증된 폴스타 2의 매력과 가치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다.
복합단지와 쇼핑몰, 아웃렛, 전시회 등 잠재 고객의 일상으로 찾아가는 형태로 운영된다.
지난 4월에는 서울과 경기도, 제주에서 약 100만명의 고객을 만나는 등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이번 투 온 투어는 이달 14일부터 17일까지 대구 '신세계 백화점'을 시작으로 23일부터 31일까지 부산 '밀락더 마켓', 내달 4일부터 7일까지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 타임월드'에서 진행한다.
아울러 폴스타 코리아는 폴스타의 판매 접점이 없는 도시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폴스타 2 전시와 함께 시승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시승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시승은 폴스타 스페셜리스트가 동승해 상세한 설명을 제공한다. 시승 완료 고객에게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폴스타 에코백을 증정한다.
한편 '투 온 투어' 팝업 부스는 차량에 집중할 수 있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100% 재사용 가능한 소재로 설계됐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