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슈

'우리흥' 손흥민, 개인 브랜드 론칭하나…'NOS7' 상표 등록

임승한 인턴기자 2022-05-25 09:22:14

[사진=연합뉴스]



 아시아 선수로는 역대 최초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득점왕을 차지한 손흥민(토트넘)이 귀국하면서 입은 흰색 티셔츠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날 손흥민은 왼쪽 가슴 부위에 ‘NOS7’이라는 로고가 새겨진 흰색 티셔츠를 입었다. 손흥민은 그동안 명품 사복 패션으로 주목받았는데 'NOS'이 새겨진 티셔츠를 입고 귀국한 것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NOS’는 손흥민 성의 영문 표기 ‘손’(SON)을 거꾸로 한 것이며 숫자 ‘7’은 그의 등번호라며 손흥민이 개인 브랜드 출시를 앞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내놨다.

특허청 특허정보 검색 서비스(키프리스)를 보면 손흥민은 자신의 티셔츠에 새겨진 'NOS7'을 올해 1월5일 의류·신발·모자를 포함해 15가지 상표권을 출원했다.

'NOS7'의 홈페이지를 보면 'June 17, 2022'라는 문구가 올라와 있다. 이를 두고 패션업계에서는 다음달 17일 'NOS7'의 공식 브랜드 론칭이 이뤄질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다만 현재 'NOS7' 사이트에는 어떤 제품도 올라오지 않은 상태다.

손흥민이 예상대로 브랜드를 론칭하게 되면 자신의 우상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맨체스터 유나이티드)처럼 사업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호날두는 자신의 이름과 등번호를 딴 ‘CR7’ 브랜드를 통해 신발, 액세서리, 속옷, 향수, 호텔 등의 다양한 상품을 내놓고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