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방송에서는 암앤해머의 세탁 세제 클린버스트 2.21ℓ 8통 구성과 함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다음 달 21일 예정인 방송에서는 30일 무료 체험 등 더 특별한 구성을 준비하고 있다고 회사는 밝혔다.
더라이프샵은 2018년 말 첫선을 보인 SK스토아의 대표 리빙 전문 프로그램이다.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은 제품들을 소개하며 실속과 품격을 모두 잡은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해왔다. 특히 시즌 3부터 홈쇼핑 새 얼굴로 나선 배우 박시은의 꼼꼼한 상품 분석으로 더 신뢰를 얻고 있다는 평이다.
암앤해머는 175년의 역사를 지닌 미국 베이킹소다 브랜드로, 원료는 미국 와이오밍주 그린리버 호수에서 채취한 것만을 사용한다.
식품 첨가물 제조 기준으로 만든 탄산수소나트륨 100% 베이킹소다로 국내에서도 식품 첨가물로서 안전성을 인정받았으며, 과자·빵의 풍미와 맛을 더하는 데도 효과적이라 유명 베이커리에서 널리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암앤해머 공식 수입원인 유한양행은 세탁 세제, 치약, 칫솔, 탈취제 등 다양한 암앤해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암앤해머 모델은 지난해 영화 ‘미나리’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받은 배우 윤여정이다.
유한양행 암앤해머 담당자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하는 SK스토아 더라이프샵에 암앤해머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 특별한 구성과 푸짐한 혜택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