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생활경제

'홈파티족' 겨냥...AK플라자, 4번째 수제맥주 '너에게 붓는다' 한정 판매

이호영 기자 2021-12-10 08:39:36

[사진=AK플라자]

[데일리동방] AK플라자가 연말을 맞아 부담 없이 홈파티를 즐길 수 있는 AK플라자표 수제맥주를 4번째로 선보인다.  

AK플라자(대표 김재천)는 10일부터 주요 점포에서 '너에게 붓는다' 수제맥주를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해 여름 AK플라자는 백화점업계 처음 페일라거 타입의 수제맥주 '너에게 붓는다' 판매를 시작으로 다양한 수제맥수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올해 여름엔 압도적인 강력함을 콘셉트로 높은 도수를 자랑하는 라거 타입의 '황충원 맥주'를 선보이기도 했다. 특히 '너에게 붓는다'는 안도현 시인의 작품 '너에게 묻는다'를 유머러스하게 패러디한 제품으로 소비자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AK플라자가 시리즈로 선보이고 있는 수제 맥주다.

AK플라자의 4번째 수제맥주 '너에게 붓는다'는 3000캔 한정으로 선보인다. AK플라자 수원점과 분당점, 평택점 식품관과 별도 행사장에서 판매한다. 가격은 4캔(500㎖) 한 묶음 당 1만원이다. 

올해 선보이는 '너에게 붓는다'는 조커 페일에일 타입의 맥주다.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대상을 차지한 수제맥주업체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와 협력, 제조한다.

'너에게 붓는다' 페일에일은 깔끔한 바디감으로 파스타·피자·치킨 등 파티 음식과 잘 페어링되고 5.6도 부담없는 도수로 연말 시즌 가족, 지인과 홈파티를 준비하려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패키지는 그린 계열을 메인 컬러로 활용하고 레드 컬러와 아치형 프레임, 다양한 크리스마스 오브제로 포인트를 줘 따뜻하고 설렘 가득한 크리스마스 디자인을 완성했다.

AK플라자 마케팅 관계자는 "올해 선보이는 '너에게 붓는다'는 깔끔한 바디감에 홉의 풍미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부담없는 도수로 친구, 가족과 연말에 함께 즐기기 좋은 맥주"라며 "AK플라자가 한정으로 선보이는 이번 수제 맥주와 함께 즐겁고 설렘 가득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