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인물

문태곤 하이원리조트 대표의 통큰 기부 "연말까지 리조트 2000실 기부"

기수정 기자 2018-09-20 09:40:25

문태곤 하이원리조트 대표[기수정 기자]

문태곤 하이원리조트 대표가 통큰 기부를 선언했다. 비수기 주중 유휴객실 기부 캠페인 ‘하이원 희망나눔 프로그램’을 시작하기로 한 것. 

하이원 희망나눔 프로그램은 여러 가지 사정으로 여행 기회를 갖지 못한 저소득층 및 복지소외계층, 사회복지 종사자에게 여행을 통한 휴식과 치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하이원의 비수기 주중에 1800여개의 객실 중 유휴객실을 기부하는 방법으로 지원한다.

하이원은 이달 내로 지정기부금단체들과 협약을 체결하고 오는 10월부터 연말까지 최대 2000실 정도를 기부할 계획이다. 이는 금액으로 환산하면 약 2억4000만원 수준이다.

문태곤 대표는 기업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하이원리조트 이용 시 숙박시설 및 부대시설에 대해 특별 할인을 제공하기로 했다.

세일즈팀 내 별도 CSR마케팅 전담 직원을 두고 일반 판촉요금보다 더 저렴하게 하이원의 시설을 제공할 예정이다.

문 대표는 “리조트기업이면서 공기업인 하이원이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가장 잘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일까라는 고민을 한 끝에 임직원이 머리를 맞대고 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객실 기부 외에도 부대시설 할인, 타 CSR 프로그램 운영 기업체와의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해 단순한 객실제공이 아닌 완성도 높은 힐링 여행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검토하고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 해나갈 예정”고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