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SK텔레콤(대표 정재헌)은 2026년 새 학기를 앞두고 학생과 학부모 고객을 위한 혜택을 모은 '아이러브 ZEM 새 학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K텔레콤의 키즈 전용 브랜드 ZEM에서 진행된다. ZEM은 만 12세 이하 어린이를 위한 맞춤형 단말·요금제·서비스 전용의 브랜드로 ZEM 앱(애플리케이션)누적 다운로드 수 650만건을 기록했다. SKT는 새 학기 시즌을 맞아 ZEM 앱의 사용 가능 연령을 만 15세까지 확대했다.
이번 페스티벌 기간 동안 ZEM 앱 신규 가입 및 자녀 스마트폰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와 ZEM 앱·폰 리뷰 이벤트, T다이렉트샵 기획전 등을 진행한다.
먼저 ZEM 부모 앱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월 31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1111명에게 LG 퓨리케어 AI 오브제 컬렉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삼성 갤럭시 스마트 태그2, 올리브영 기프트 카드 등을 증정한다.
자녀 스마트폰 신규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는 내달 22일까지 진행된다. ZEM 앱 이용 고객이 지난 2024년 이후 출시된 갤럭시 S·Z·S FE 시리즈 또는 아이폰 시리즈를 구매 시 이번 이벤트를 응모할 수 있으며 아이패드 프로, 소니 헤드폰, 애플워치 SE3 등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ZEM 앱 이용 고객을 위한 리뷰 이벤트와 T다이렉트샵 기획전도 운영된다. 리뷰 이벤트 참여 고객과 체험단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이 지급되며 T다이렉트샵에서는 단말 할인권과 T기프트 증정, ZEM 요금제 가입 고객 대상 네이버페이 포인트 제공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체험단 모집은 내달 13일까지 1·2차에 걸쳐 진행된다.
윤재웅 SK텔레콤 제품·브랜드 본부장은 "설레는 마음으로 새로운 학기를 준비하고 있을 가족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키즈 고객과 부모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 [속보] 이해찬 민주평통 수석부의장 별세…향년 74세](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6/01/25/20260125172149730783_388_136.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