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SK텔레콤(대표 정재헌)은 자사의 플래그십 스토어 T팩토리 성수에서 T1 선수단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6일 밝혔다.
15일 진행된 이번 팬미팅은 SK텔레콤이 마련한 'SKT x T1 우승 기념 팬 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대한민국 대표 e스포츠팀 T1의 '2025 리그 오브 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 우승을 기념해 진행됐다. T1은 이번 우승으로 월드 챔피언십 통산 6회 우승과 함께 대회 최초 3연속 우승(롤드컵 쓰리핏)이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달성했다고 평가된다.
SK텔레콤은 지난 2004년 청년 세대와의 소통을 위해 T1을 창단한 이후 팀의 주요 파트너로서 다양한 분야에서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이날 행사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참석자를 선정했으며 T멤버십과 SKT 자급제 전용 디지털 통신 서비스 '에어' 앱(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된 참석 이벤트에는 약 27만명이 응모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SKT는 많은 팬들이 이벤트에 참여한 점을 고려해 선정되지 않은 팬들을 위해 T팩토리 성수 공간을 활용한 현장 이원 생중계도 함께 진행했다.
현장에서는 사전 접수된 팬들의 질문을 바탕으로 T1 선수들이 직접 답변하는 시간이 마련돼 평소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선수들의 생각을 가까이에서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됐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신규 영입된 '페이즈' 김수환 선수가 처음으로 팬들과 만나 인사를 전했다.
'페이커' 이상혁 선수는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을 만나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석원 SKT 브랜드담당은 "항상 T1을 응원해주시는 팬들과 함께 T1의 월즈 통산 6회 우승을 축하하기 위해 이번 팬미팅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e스포츠와 T1을 사랑하는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현장] 정유산업 전문가들 희토류 등 귀금속 필수적...재생에너지 수입 고려해야 한목소리](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5/12/16/20251216161453589093_388_136.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