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BYD코리아, 파주서 'BYD 오토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 전시장' 신규 개장

류청빛 기자 2025-12-08 16:58:34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 센트럴 1층 총 374.18㎡ 규모 'BYD 씨라이언 7' 및 국내 BYD 승용 전 라인업 전시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에 위치한 BYD코리아의 신규 전시장. [사진=BYD코리아]

[이코노믹데일리] BYD코리아는 경기도 파주시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 내에 'BYD 오토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 전시장'을 공식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전시장은 신세계프라퍼티가 새롭게 선보이는 지역 커뮤니티형 쇼핑공간인 공간에 오픈했다. 운정신도시는 3기 신도시 중 수도권 서북부에서 인프라가 가장 빠르게 형성되고 있는 지역으로 젊은 신혼부부와 가족 단위 거주 인구 비중이 높고 친환경 교통에 대한 관심이 높은 곳으로 평가받는다.
 
BYD코리아 공식 딜러사 DT네트웍스가 담당하는 BYD 오토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 전시장은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 센트럴 1층에 위치했다. 총 374.18㎡ 규모로 최대 4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이번 전시장에는 도심형 중형 전기 SUV 'BYD 씨라이언 7'을 비롯해 국내 출시된 BYD 승용 전 라인업이 전시됐다. 상시 시승 차량을 운영해 방문 고객에게 시승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BYD코리아는 이번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BYD의 럭셔리 플래그십 '양왕 U9'을 오는 14일까지 특별 전시한다. 또한 전시장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31일까지 전시장 내방고객에게 BYD 리유저블백, 니트백 등 웰컴 기프트를 제공하고 기간 내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 전시장 출고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DT네트웍스에서 제작한 여행용 기내 캐리어를 증정할 예정이다.
 
권혁민 DT네트웍스 대표이사는 "운정은 젊은 가족과 친환경 생활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이 많은 지역으로 BYD가 지향하는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 가치와도 잘 맞는다"며 "기존 일산, 스타필드 마켓 일산 등 서북부 네트워크와의 유기적인 연계를 통해 전기차 구매는 물론, 이후 관리까지 믿고 맡길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인철 BYD코리아 승용부문 대표는 "BYD코리아는 시티몰·커뮤니티형 쇼핑 공간 등 일상 속 가까운 곳에서 BYD를 만날 수 있는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