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HS효성더클래스, 마이바흐 출고 고객 대상 '모수 서울' 행사 성료

류청빛 기자 2025-12-02 09:52:13
지난달 19일과 26일 양일간 프라이빗 초청 행사 진행 지난 7~11월 마이바흐 차량 출고한 고객 대상 초청
'모수 서울'에서 기념사진을 찍는 HS효성더클래스 임직원과 행사에 참여한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 마이바스 차량 출고 고객들. [사진=HS효성더클래스]

[이코노믹데일리] HS효성더클래스는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모수 서울' 프라이빗 초청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19일과 26일 양일간 진행된 이번 행사는 지난 7월부터 11월까지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에서 마이바흐 차량을 출고한 고객을 초청해 진행됐다. 레스토랑 전관을 예약해 고객들은 모수 서울의 정찬 코스와 와인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었다.
 
모수 서울은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안성재 셰프가 운영하는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올해 3월 재개장 이후 더욱 완성도를 올렸다. 불필요한 장식과 과한 대비를 덜어내고 재료 본연의 풍미를 극대화한 절제된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깊이 있는 다이닝 경험을 선사한다고 평가 받는다.
 
HS효성더클래스는 이번 협업을 통해 마이바흐 고객만을 위한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의 가치를 강화하고 브랜드의 고유한 헤리티지와 프레스티지를 일상 속 경험으로 확장할 것으로 전망한다. 특히 프리미엄 개인화 서비스를 강화하는 방향으로 내년에도 모수를 포함한 국내 주요 파인다이닝과의 협업 이벤트를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HS효성더클래스 관계자는 "마이바흐 고객에게 차량을 넘어서는 압도적 가치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 철학"이라며 "HS효성더클래스가 보유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역량과 프리미엄 리테일 노하우를 기반으로 앞으로도 마이바흐 브랜드에 걸맞은 고품격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