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젝시믹스, 겨울 기능성 이너웨어 시장 공략

최용선 기자 2025-11-24 16:27:08
발열 내의·친환경 언더웨어 신규 출시
젝시믹스 이너웨어 ‘히트모션’ 화보 이미지. [사진=젝시믹스]
[이코노믹데일리] 강추위가 예고된 올겨울을 앞두고 젝시믹스가 기능성 소재를 적용한 신규 이너웨어 라인을 선보이며 시장 공략에 나섰다.

글로벌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대표 이수연)는 보온성과 활용성을 강화한 ‘히트모션’과 ‘텐셀 코지’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규 라인의 핵심 제품인 ‘히트모션’은 인체에서 발생하는 수분을 열로 전환하는 흡습·발열 소재를 사용한 발열 내의다. 가벼운 무게에도 보온성이 뛰어나며, 슬림한 실루엣과 U라운드 넥 디자인으로 아우터 안에 자연스럽게 레이어드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어린이를 위한 키즈 라인은 상·하의 세트 구성이 적용돼 기온 변화에 민감한 영유아 체온 유지에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발열 내의 외에도 데일리웨어로 활용 가능한 ‘소프트퍼 심리스 슬리브리스’도 함께 출시됐다. 겉면에는 골지 소재를, 내면에는 밍크 원단을 적용해 스타일과 보온성을 동시에 확보했으며, 봉제선을 최소화한 심리스 기술로 착용감 역시 개선했다.

‘텐셀 코지’는 천연 친환경 섬유인 텐셀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줄이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어깨 끈 탈부착이 가능한 오프숄더 브라, 하트넥 브라, 쇼츠, 드로즈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밴드와 허리 부분에는 로고 포인트를 더해 스포티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 추위로 기능성 이너웨어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에 맞춰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체온 유지와 활동성을 모두 고려한 이번 라인이 겨울 시즌 스타일링에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