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블루 아카이브' 품은 갤럭시…넥슨, 삼성과 두 번째 협업으로 '서브컬처 팬심' 공략

선재관 기자 2025-11-10 15:33:04
'갤럭시 Z 폴드7 아리스 에디션' 출시 '아리스'가 내 폰 속으로…'블아'  팬들 지갑 열게 할 '역대급' 굿즈 패키지
넥슨 ‘블루 아카이브’, ‘갤럭시 Z 폴드7 아리스 액세서리 에디션’ 출시

[이코노믹데일리] 넥슨의 인기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가 삼성전자 '갤럭시 스토어'와 손잡고 두 번째 한정판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에는 최신 폴더블폰 '갤럭시 Z 폴드7'과 게임 속 인기 캐릭터 '아리스'를 테마로 한 액세서리 패키지로 또 한 번의 '오픈런' 대란을 예고하고 있다.

넥슨은 10일 '갤럭시 Z 폴드7 아리스 액세서리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지난 '갤럭시 S24 울트라 블루 아카이브 에디션'이 큰 성공을 거둔 데 힘입어 기획된 두 번째 시리즈다.

이번 에디션은 '아리스'의 신규 일러스트가 적용된 특별한 굿즈들로 구성됐다. 패키지에는 △갤럭시 Z 폴드7 케이스 △아리스 봉제 인형 △무선 충전기 △아크릴 키링 △포토카드 등이 포함돼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넥슨 ‘블루 아카이브’, ‘갤럭시 Z 폴드7 아리스 액세서리 에디션’ 출시

또한 구매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 재화인 '청휘석 1200개'와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혜택 카드도 함께 증정된다. 이 카드를 통해 스마트폰 배경화면과 아이콘 등을 꾸밀 수 있는 '아리스 테마'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갤럭시 Z 폴드7 아리스 액세서리 에디션'은 10일 오전 11시부터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3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1인당 1개만 구매할 수 있다.

나동진 넥슨 퍼블리싱마케팅실장은 "지난 에디션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는 ‘아리스’의 매력을 담은 새로운 에디션과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일상 속에서도 ‘블루 아카이브’만의 감성과 세계관을 경험하실 수 있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