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에어서울이 일본 다카마쓰 노선의 골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에어서울이 일본 다카마쓰 골프여행에 꼭 필요한 것들이 담긴 골프 패키지의 프로모션을 오는 9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25일까지 항공권 탑승 다카마쓰 골프텔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다카마쓰는 골프를 비롯해 다양한 매력을 지닌 여행지로 '우동의 본고장'으로 손꼽히는 만큼 식도락 여행에도 적합하다고 평가 받는다.
3박 4일의 일정 동안 다카마쓰 로얄, 골드, 그랜드CC 골프장에서 첫날 9홀, 둘째 날 27홀, 셋째 날 27홀 등 총 63홀 라운딩을 즐길 수 있고 온천 호텔 숙박과 조·석식, 공항·호텔·골프장 간 셔틀 서비스, 그린피, 카트비, 여행자보험 등을 모두 포함해 항공비를 제외하고 1인 기준 최저 69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또한 특가 운임 항공권 구매 시 위탁 수하물 15kg을 무료로 제공하며 골프 패키지를 구매하면 골프백을 8kg까지 별도 비용 없이 위탁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곧 확인할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다카마쓰의 여유롭고 정취 있는 소도시 분위기 속에서 라운딩의 즐거움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