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카드업 브리핑] 하나카드, 최신 소비 트렌드 반영 'MG+ S 하나카드' 출시 外

방예준 기자 2025-07-15 16:01:25
[이코노믹데일리]  하나카드가 MG새마을금고와 최신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상업자표시전용카드(PLCC) 'MG+ S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하나카드가 MG새마을금고와 최신 소비 트렌드 업종에서 집중 혜택을 제공하는 상업자표시전용카드(PLCC) 'MG+ S 하나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은 관련 포스터 [사진=하나카드] 
이번 상품은 소비자들이 자주 이용하는 △간편결제 △디지털 멤버십 △OTT 영역에서 혜택을 제공한다. 간편결제(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토스페이) 업종에서 결제 시 10%를 할인해주며 디지털 멤버십(네이버플러스·쿠팡와우·컬리멤버스), OTT(넷플릭스·유튜브·티빙·디즈니플러스·Wavve) 업종에서는 50% 할인 혜택을 준다.
 
매달 할인 한도는 최대 6만원까지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할인 받은 결제 건도 실적에 포함된다.
 
하나카드는 MG+ 신용카드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오는 10월까지 MG+ 신용카드를 최초로 발급받은 MG새마을금고 출자 고객이 마케팅 동의 후 발급월 기준 다음달 말까지 10만원 이상 결제 시 연회비를 환급해준다. 또한 이달 MG+ 신용카드 누적 결제 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다양한 영역에서 쉽고 간편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인 만큼 일상생활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롯데카드, 해외 수수료 면제 신용카드 '트래블월렛 하이브리드 롯데카드' 출시
롯데카드가 트래블월렛과 함께 해외 이용 수수료 면제 혜택과 신용카드 기능을 담은 '트래블월렛 하이브리드 롯데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은 관련 포스터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가 트래블월렛과 함께 해외 이용 수수료 면제 혜택과 신용카드 기능을 담은 '트래블월랫 하이브리드 롯데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트래블월렛의 선불형 결제 서비스 '트래블페이'에 신용카드 기능을 결합한 카드로 트래블월렛 모바일애플리케이션(앱)에 충전한 외화를 활용해 해외 서비스 수수료 없이 결제가 가능하다. 외화 잔액 소진 시 신용 결제로 전환되며 신용 결제 시에도 해외 수수료가 면제된다. 또한 국내외 가맹점에서 신용 결제 시 결제 금액의 1%를 트래블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으며 트래블 포인트는 외화 환전 시 1 포인트 당 1원으로 취급된다.
 
롯데카드는 지난 12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위 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트래블월렛 원화지갑에 10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대상은 행사 시작일 직전 6개월 동안 롯데 개인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으로 오는 31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카드 디지로카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삼성카드, '갤럭시 Z 폴드7·플립7' 삼성닷컴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삼성카드가 갤럭시 Z 폴드7·플립7 출시를 기념해 삼성닷컴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및 무이자 할부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관련 포스터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가 갤럭시 Z 폴드7·플립7 출시를 기념해 삼성닷컴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삼성닷컴에서 위 제품을 삼성카드로 사전예약한 고객은 3% 할인·24개월 할부 결제 시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삼성스토어 BENEFIT 삼성카드’로 결제 시에는 전월 실적에 따라 결제 금액의 3%를 최대 3만원까지 할인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유용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