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컴프야V25, SSG 랜더스와 만난다…'랜더스 쇼핑페스타' 컬래버 팝업 스토어 오픈

이지환 기자 2025-04-02 11:05:38
5~13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 센트럴시티에서 개최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 마련…나만의 포토카드도 제작 가능
'컴프야V25'-'랜더스 쇼핑페스타' 컬래버레이션 팝업 스토어 이미지 [사진=컴투스]

[이코노믹데일리] 컴투스는 자사 야구 게임 '컴투스 프로야구 V25'의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신세계그룹 '랜더스 쇼핑페스타'와의 컬래버레이션 일환으로 오는 5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서초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트럴시티 오픈 스테이지에서 개최된다.

'컴투스 프로야구 V25'는 한국프로야구(KBO) 공식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한 게임으로 최고 수준의 고품질 그래픽과 사실감을 바탕으로 이용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2025시즌을 맞아 'LIVE V1' 선수 카드를 비롯한 다양한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해 이용자에게 더욱 즐거운 경험을 제공 중이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1000만 야구 팬을 위한 다양한 체험 이벤트가 마련됐다. 먼저 '컴프야 V25 홈런 레이스 체험존'에서는 대형 LED 스크린을 통해 게임 속 홈런의 짜릿함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체험존은 방문객이 헬멧을 착용한 뒤 타이밍에 맞춰 배트를 휘두르면 센서가 동작을 인식해 게임 속 타자도 스윙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방문객은 획득한 점수에 따라 '5성 시즌 카드 구단 선택 팩', '라이브 고급 스카우트 티켓'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이 포함된 쿠폰을 얻을 수 있다.

또한 SSG 랜더스 팬들을 위한 '락커룸 존'도 설치된다. 방문객은 유니폼과 마스코트 등 SSG 랜더스 관련 소품으로 꾸며진 포토존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메시지 월'에서 응원 선수에게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다.

아울러 인스타그램에 팝업 스토어 방문 사진을 업로드한 뒤 이를 현장 직원에게 인증하면 원하는 능력치를 갖춘 나만의 포토카드를 제작할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포토카드 배경 이미지는 '컴프야' 캠페인 '우리의 야구를 시작하자'와 랜더스 쇼핑페스타 등 2종으로 구성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현장에 마련된 태블릿을 통해 게임의 인기 콘텐츠 '홈런 레이스'를 플레이하면 점수에 따라 게임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프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